국내내륙 당일 버스여행

홈home > 베스트여행 추천상품 > 국내내륙 당일 버스여행

    • 사진보기
    • 지도보기

    여행지사진

    크게보기

    [M-10]내소사/새만금방조제/선유도일원 당일여행

    -내소사- 내소사는 백제 무왕 34년(633)에 혜구두타(惠丘頭陀)가 세운 절로 원래 이름은 소래사이다. 대웅보전은 석가모니를 중심으로 좌우에 문수보살과 보현보살을 모신 불전으로 조선 인조 11년(1633) 청민대사가 절을 고칠 때 지은 것이라 전한다 내소사 일원은 전라북도 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다. 일주문에서 시작되는 600m의 전나무숲길은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되었으며 사계절 색다른 모습으로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다. -채석강- 채석강과 봉화봉 일대는 입자의 크기와 구성 물질을 달리한 퇴적물이 쌓아 만들어진 퇴적 지형을 지속적인 파도의 침식작용에 의해 형성된 해식절벽과 동굴이 장관을 이루는 변산반도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이다. 이곳은 해식절벽에 의해 노출된 퇴적층, 습곡이나 단층과 같은 지질구조, 마그마의 관입에 의해 형성된 관입암체, 생성환경을 유추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선유도- 선유도는 약 2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고군산열도의 한가운데에 위치하며, 군산항에서는 약 50km 떨어져 있다. 서해안에서 가장 인기 높은 피서지 중 하나이기도다. 2017년 12월 신시도에서 무녀도~선유도~장자도를 잇는 고군산연결도로(총 8.77km)가 완전개통 되었고 명사십리'라고도 하는 선유도해수욕장과 선유팔경중에 으뜸가는 절경은 망주봉으로 정상에 올라서면 선유도 주변의 섬과 바다가 시원스럽께 보인다 유람선을 타고 1시간30분여분간 유람하면서 일대의 섬과 말도에 자생하고 있는 천년송을 구경할수 있다

    상품가격
    대인 : 57,000원
    여행기간 당일여행 예약인원 : 정원 44명 (최소출발 30명)
    여행지역 전북 부안.군산일원
    이용교통 전용관광버스
    포함내역왕복교통비.입장료.조식(차내식)떡.과일.닭강정.와인.음료.중식(현지식).유람선승선비(18.000원포함)
    가이드 팁.기사봉사료
    불포함내역기타개인경비,여행자 보험
    출발지역
    목록
    아래 출발일자를 선택하시면 일정별 금액및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정 가능 대기 마감
     
    2021년 11월
    2021년 12월

모바일버전